개인 주소록 가져오기

1) 오른쪽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소록을 가져오기 위한 예시 파일을 다운로드해 엑셀과 같은 편집 도구로 엽니다.

2) 성, 이름, 메일 주소, 전화 번호 및 회사 정보를 형식에 맞게 입력합니다. 첫 번째 행은 수정하지 않아야 합니다.

3) Google 서비스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바둑판 아이콘을 클릭한 후 주소록 메뉴를 클릭해 이동합니다.

4) 왼쪽 메뉴 중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5)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해 2)의 절차에서 작성한 CSV 파일을 선택합니다.

6) 선택한 파일에 이상이 없으면 가져오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가져온 날짜의 라벨과 함께 주소록에 연락처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